2K가 FPS 신작 게임 <보더랜드3>의 PC 권장 사양을 공개했다. <보더랜드3>는 AMD 라데온 그래픽카드 기반에서 놀라운 비주얼과 몰입감 있는 고성능 게이밍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되었다.

<보더랜드3> PC 게이머들은 최신 서비스 팩이 설치된 윈도우 7, 8 또는 10을 실행하고 75GB의 HDD 공간을 확보해야 한다. 

<보더랜드3>는 새로운 RDNA 게이밍 아키텍처 기반 제품을 포함한 AMD 라데온 그래픽카드에 최적화되어 놀라운 비주얼, 탁월한 성능, 높은 응답성,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를 뒷받침하며, 비동기식 연산(Asynchronous Compute), 피델리티FX(FidelityFX), 라데온 프리싱크 2 HDR, 멀티스레드 명령 버퍼(Multithreading of Command Buffers) 등 흥미로운 기술을 지원한다.

더불어 AMD는 오는 9월 10일 출시되는 TPS 게임 <기어스5>에 다양한 AMD 라데온 기술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게임 제작사 더 코얼리션(The Coalition)은 <기어스5>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게임 개발 내내 AMD와 긴밀하게 협업하였다. <기어스5>는 DX 12 및 새로운 AMD RDNA 게이밍 아키텍처 기반 제품을 포함한 라데온 그래픽카드에 최적화됐다.

또한,  AMD는 <기어스5> 관련 프로모션 대상 AMD 라이젠 프로세서와 라데온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게이머에게 PC용 엑스박스 게임 패스(Xbox Game Pass)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이머는 본 이용권을 통해 <기어스5>는 물론 100여 개의 고품질 PC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