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8일까지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인게임 미션을 수행해 송편 아이템 제작
송편은 다양한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MMORPG <아이온>에서 추석 연휴를 기념해 ‘달토끼의 행복한 송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월 29일 밝혔다.

오는 9월 18일까지 진행되는 토끼의 행복한 송편 이벤트는 인게임 미션을 공략해 얻은 송편 재료로 송편을 만들고, 획득한 송편은 보상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다. 게이머는 이벤트에 참여해 ‘송편 재료 모으기’, ‘따끈따끈 송편 만들기’, ‘송편과 교환하는 달토끼의 보답’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76레벨 이상의 게이머는 주간 퀘스트 수행, 몬스터 처치 등 미션에 참여해 송편 재료(꿀, 쌀가루, 솔잎)를 각각 획득할 수 있다. 수집한 송편 재료는 스텔루시아 지역 내 꿀송편 제작대에서 송편 아이템(3종)으로 제작할 수 있다.

‘꿀송편’, ‘새까만 송편’, ‘작은 꿀송편 바구니’ 중 1종이 랜덤 제작된다. 획득한 ‘꿀송편’은 스텔루시아 내 ‘한가위 맞이 상인’ NPC를 통해 ‘전설의 혈투 증표 조각 꾸러미’, ‘경험의 증표’ 등 원하는 아이템(택1)으로 교환할 수 있다.

스텔루시아 내 ‘아르네브’ NPC에게 키나를 제공해 ‘꿀송편’과 ‘작은 꿀송편 바구니’를 일정 확률로 ‘화려한 꿀송편 상자‘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꿀송편 상자를 열면 ‘궁극의 세네크타 무기 선택 상자’, ‘궁극의 혈투 증표 상자’ 등 보상 1종(랜덤)도 얻는다.

엔씨소프트는 제작한 송편 개수(누적)에 따라 달토끼의 보답으로 ‘궁극의 카탈람 보상 상자’, ‘궁극의 혈투 증표’ 등을 지급한다. 아이템은 달토끼의 행복한 송편 이벤트 페이지에서 획득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