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신학기를 맞아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FIRST TO THE CLASS BEST TO THE GAM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9년 9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행사 대상 MSI 게이밍 모니터와 PC 케이스, MSI 게이밍 PC 구매자에게 제품에 따라 ‘MSI DS501 게이밍 헤드셋’ 또는 ‘MSI DS502 게이밍 헤드셋’과 ‘MSI GC30 컨트롤러’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는 ‘MSI 옵틱스 MPG341CQR’은 사용자의 얼굴을 인식하여, 미리 설정된 프로파일을 불러올 수 있는 안면 인식 카메라가 적용됐고, 제품 전면의 RGB LED를 통해 외부의 날씨를 표현할 수 있으며, 주변의 밝기를 감지하고 화면 밝기를 제어하는 등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144Hz 주사율과 1ms MPRT 응답속도를 실현한 UWQHD(3440x1440) 해상도 34형 21:9 울트라 와이드 패널을 기반으로 높은 색 재현율과 VESA HDR 400 인증, 지싱크 호환 지원을 갖춰 다양한 게임 환경에서 더욱더 생생하고 몰입도 높은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MSI는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 쇼핑몰과 네이버 블로그에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최대 $25 스팀 월렛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제공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