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포트나이트>에서 <보더랜드3>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포트나이트 X 아수라장(Fortnite X Mayhem)’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월 28일 밝혔다.

‘포트나이트 X 아수라장’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맵의 파라다이스 팜스 근처 오아시스에 판도라 균열 구역이 생성됐다. 판도라 구역은 <보더랜드3>의 판도라 행성을 똑 닮았으며, 판도라 행성의 규칙이 적용되는 곳이다. 플레이어가 판도라 구역에서 아무런 피해도 받지 않고 4초 이상을 머물게 되면 플레이어에게 보호막이 생성된다.

9월 10일까지 즐길 수 있는 판도라 콘텐츠 중 ‘판도라에 온 걸 환영합니다’ 도전을 완료할 경우, 아수라장 외관, 볼트 헌터 배너, 사이코 스프레이, 크렁크 버니 스프레이로 이루어진 도전 번들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사이코 밴딧 의상과 클랩트랩 애완동물, 사이코 버즈 도끼로 구성된 사이코 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현재 사전판매 중이며 오는 9월 13일에 출시되는 <보더랜드3>를 구매할 경우 사이코 번들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미 상점에서 사이코 번들을 구매한 이용자가 <보더랜드3>을 구매할 경우에는 2,000 브이벅스가 지급된다.

신규 아이템으로는 ‘보호막 버블’이 추가됐다. 발사체와 폭발물 피해를 막는 거대한 버블을 만들어내는 보호막 버블은 30초간 지속된다. 바닥 전리품과 상자, 보급품, 자동판매기에서 입수할 수 있다.

포크리(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도 새로운 구조물을 활용해 자신만의 판도라를 만들 수 있으며, 새로운 카메라 필터를 사용하면 자신의 섬에 색다른 분위기를 줄 수 있다.

이외에도 기간 한정 모드 크리에이터 공모전에서 3위를 수상한 넉타운 기간 한정 모드를 새롭게 즐길 수 있다. 넉타운 기간 한정 모드는 솔로 플레이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그래플링 건으로 적의 공격을 피해 이동하면서 화승 권총으로 공중의 적을 한 방에 처치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항상 새로운 콘텐츠로 플레이어분들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포트나이트가 이번에는 보더랜드3의 대표 콘텐츠인 ‘아수라장’을 입었다”라면서 “수많은 무기와 다채로운 모험으로 가득한 아수라장의 분위기를 포트나이트에서도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