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는 기가바이트 라데온 RX5700 Gaming 그래픽카드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BACK TO SCHOOL’ 행사를 진행한다.

2019년 8월 26일(월)부터 9월 30일(월)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은 7nm 제조공정의 AMD 그래픽 코어를 탑재한 기가바이트 라데온 RX5700 XT Gaming OC 제품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으로는 행사 대상 제품을 구입한 후, 다나와 체험단 게시판 및 IT 커뮤니티 사이트에 후기를 올린 후 AORUS 이벤트 사이트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소비자가 10만 원 상당의 GIGABYTE G750H 파워 서플라이를 50명에게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기가바이트 라데온 RX5700 XT Gaming OC 제품에만 해당되며,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AORU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이씨현은 GIGABYTE 그래픽카드 구매 후기 이벤트와 동시에, GIGABYTE X570 AORUS XTREME, X570 AORUS MASTER 메인보드와 기가바이트 라데온 RX5700 XT Gaming OC 그래픽카드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 명에게 AORUS KD25F 게이밍 모니터를 증정하는 보너스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자는 행사 대상 제품의 시리얼 번호 및 구매 영수증을 이메일(AORUS@EIP.GIGABYTE.COM)로 보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