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시즌 캐릭터들은 기본적으로 삼위일체단의 힘 강화 효과 혜택 적용
새로운 꾸미기, 여정, 정벌 등 다양한 시즌 콘텐츠 추가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액션 RPG <디아블로3>에서 새로운 시즌인 ’18 시즌’을 시작한다고 8월 26일 밝혔다.

시즌 적용과 함께 PC 플레이어들 뿐만 아니라 Xbox,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등 각종 콘솔 플레이어들까지 모두 새로운 시즌을 즐길 수 있다.

18시즌에는 모든 시즌 캐릭터들에게 ‘삼위일체단의 힘’ 강화 효과가 기본적으로 적용된다. 전투 시 전장 주변에 주기적으로 마법진이 소환되며 마법진 안에 있는 캐릭터들은 공격력 증가, 자원 소모량 감소, 재사용 대시시간 감소 등 세가지 중 하나의 강화 효과가 적용된다.

마법진은 무작위로 생성되며 강화효과는 마법진 안에 있는 동안에만 적용된다. ‘삼위일체단의 힘’은 지난 공개 테스트 서버(PTR)에서 체험 가능했으며 플레이어들에게 흥미롭다는 평가를 받았다.

새로운 꾸미기, 여정, 정벌 등 시즌동안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다시 돌아와 플레이어들의 도전 정신을 자극한다. 우선 독점 정복자 세트의 가슴방어구와 장갑 부위, 모험 테마의 최신 초상화, 등 새로운 꾸미기 아이템들이 시즌 여정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불어 시즌 여정의 9개 장을 모두 완료하는 플레이어는 새로운 꾸미기 아이템인 ‘모든 성인의 깃발(All Hallow’s Pennant)’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