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5일까지, MSI 게이밍 PC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오픈마켓 11번가에서 MSI 게이밍 PC 구매 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2019년 9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인텔 9세대 프로세서가 탑재된 ‘MSI 인피니트 X’와 ‘MSI 트라이던트 X’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별 최대 67만 원 할인 혜택과 함께 MSI 게이밍 모니터, MSI 게이밍 체어, MSI 기계식 키보드 등을 증정한다.

MSI 게이밍 PC는 인텔 9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RTX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최신 게임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는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MSI 고유의 쿨링 솔루션, ‘사일런트 스톰 쿨링’ 기술이 적용되어 장시간 게임을 즐기더라도 안정적인 시스템 상태를 유지한다. 아울러 ‘미스틱 라이트’ 기반의 RGB LED를 적용, PC 프로그램 또는 스마트폰을 통해 색상과 모드를 자유자재로 변경할 수 있다.

한편, MSI 게이밍 PC 구매 고객은 $25 스팀 월렛을 받을 수 있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