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신제품 클래식II 브론즈 파워 특가 예판 진행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신제품 클래식II 브론즈 파워 특가 예판 진행
  • 승인 2019.08.23 15:05
  • 김종수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높은 전력 효율을 자랑하는 신제품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브론즈 HDB’ 시리즈의 특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브론즈 HDB 시리즈는 새롭게 개발된 차세대 플랫폼을 통해 강력한 출력과 뛰어난 에너지 효율을 자랑하며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갖춘 채 4종(정격 550W, 650W, 750W, 850W)으로 출시된다.

고성능 CPU와 그래픽카드, 오버클러킹 환경의 안정적인 지원을 위해 +12V 출력 전압을 정밀하게 제어하고 유지하는 기술인 ‘2세대 GPU-VR’을 적용했으며, DC to DC 회로 구성을 통해 각 부품에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하도록 설계됐다. 80PLUS BRONZE 230V EU 등급 인증을 받았으며, 전 모델 50% 부하 구간에서 89.9% 이상의 에너지 뛰어난 효율을 자랑한다.

내부 온도 50℃ 이하에서 냉각팬을 정지시켜 무소음 환경을 구현하는 ‘팬리스’ 기능, PC가 꺼졌을 때도 작동하는 잔열 제거 특허 기술 ‘애프터쿨링’, 강력한 풍량과 조용함을 갖춘 HDB(Hydraulic Dynamic Bearing) 냉각팬 등을 적용, 정숙함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또한, 5중 보호 회로와 함께 일반 기준 2배 이상에 달하는 산업 환경 수준에 부합하는 ‘SURGE 4K’ 보호 회로를 갖춰, 돌입 전류와 낙뢰, 정전기 등에 향상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고품질 105℃ 듀얼 캐패시터로 더욱 긴 수명을 제공하며, 6년 무상 품질 보증으로 장기간 든든하게 쓸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브론즈 시리즈는 8월 30일 정식 출시되며,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특가 예약 판매는 정상가에서 30% 이상 할인된 특가로 진행된다. 행사일시는 8월 23일 오후 6시부터 8월 28일까지이며, 오픈마켓 11번가와 지마켓의 마이크로닉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각 모델별 40개씩 총 16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