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는 필립스 모니터 E9 시리즈에 대해 포토 상품평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31일까지 모든 마켓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 중 필립스 E9 시리즈 모니터를 구매하고 구매 사이트에 사진 2장이 포함된 100자 이상의 포토 상품평을 작성해 올리면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을 전원 증정하며, SNS 및 커뮤니티에 올리면 5천 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유튜브, 네이버 등에 3분 이상의 동영상 리뷰를 올리면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추가 증정해 최대 2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리뷰 동영상 중 우수 영상으로 선정된 리뷰어에게는 무선 충전 에어팟을 증정한다(최대 3명).

한편 포토 상품평은 9월 2일까지 작성 및 신청해야 하며, 문화상품권은 매주 금요일 발송된다. 우수 영상 상품평은 9월 6일에 발표한다. 

필립스 E9 시리즈는 고화질 광시야각 IPS 패널에 필립스만의 Ultra Wide-Color Technology를 적용한 제품으로 탁월한 색상표현을 제공하며,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사진/영상 편집 등 전문적인 그래픽 작업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AMD의 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해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을 억제하며, 일반 60Hz보다 많은 75Hz를 지원해 더욱 부드러운 영상을 보여준다. 또한, FPS, RTS, 레이싱 등 5가지의 게임 모드를 기본 제공해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인상적인 내로우 베젤 디자인은 화면 몰입도를 극대화시키며,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에도 경계부를 최소화해 시각적인 불편을 줄인다. 안정적인 지지를 위한 스탠드는 심미성과 기능성을 겸비했다.
 
이 외에도 신제품은 플리커프리 및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하며, 모니터의 각종 OSD 설정을 마우스로 조작할 수 있는 필립스 SmartControl 소프트웨어를 제공해 사용이 편리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