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은 애즈락 X570 디앤디컴 시리즈 메인보드 구매 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MD 라이젠5 3600 CPU를 포함하여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2019년 8월 16일부터 9월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 제품 구매 시 디앤디컴 이벤트 신청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애즈락 X570 디앤디컴’ 시리즈 메인보드는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으로 관심도를 높였으며, 특히 차세대 PCIe 4.0 인터페이스와 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 I/O커버 및 폴리크롬 RGB로 멋과 성능을 모두 강화했다.

디앤디컴이 공급하는 애즈락 제품은 전국 고객 서비스센터(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를 통해 무상 3년의 서비스와 ‘디앤디케어(DND Cares)’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디앤디케어 혜택을 보장받는 디앤디컴 고객은, 구매 후 1년간 불량 발생 시 ‘왕복 택배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고, 3개월 내 소비자 과실로 파손된 CPU 소켓 핀과 메모리 및 그래픽카드 슬롯도 무상 수리를 보장받을 수 있다. 또 케이스별 전담 상담을 제공하는 ‘확실한 상담서비스’와 2차 불량 발생 시 무상서비스 기간을 2개월에서 6개월까지 추가 연장해주는 ‘더하는 보증서비스’ 등도 지원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