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5명 규모 선발… 오는 8월 25일까지 사이트 내 모집

이스트시큐리티(대표 정상원)는 대학생 서포터즈 ‘알약크루’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알약크루’는 사이버 보안과 관련된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체험해볼 수 있는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대학생 20명으로 구성된 ‘알약크루’ 1기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이번 알약크루 2기 과정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2~3학년 대학생이라면 재학, 휴학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는 8월 25일까지 공식 지원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회사 측은 1차 서류평가, 2차 면접전형을 통해 알약크루 2기 총 25명을 선발해, 오는 9월 19일 서울시 서초구 소재 이스트시큐리티 본사에서 발대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선발된 인원은 발대식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간 이스트시큐리티의 대표 제품인 통합 백신 프로그램 ‘알약’과 모바일 백신 ‘알약M’과 관련된 여러 미션을 통해,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에 나서게 된다.

특히 이번 활동은 온⋅오프라인 홍보 계획 수립부터 콘텐츠 제작, 배포까지 실제 기업의 홍보 활동을 경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하는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일회성 홍보 미션에 참여하는 일반적인 서포터즈 활동과는 차별화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마케팅, 개발, 기획 등 다양한 직무의 이스트시큐리티 소속 △실무진의 오프라인 멘토링 및 직무 강연, △제작 콘텐츠에 대한 실무진 피드백, △월간 활동 지원금, △활동 증명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개인 우수 활동자에게는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특혜도 부여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