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리안리(LIAN-LI)의 시스템 쿨링팬 ‘보라 라이트(BORA LIT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라 라이트는 알루미늄 소재 프레임을 갖춘 쿨링팬으로 견고한 내구성과 고급스러운 외형이 특징이다. 블랙, 실버 두 가지 색상을 제공한다.

보라 라이트는 5V RGB 헤더를 사용했던 보라 디지털과 달리 12V RGB 헤더를 사용, 혼용이 불가능하며, 사용하려는 메인보드의 RGB 헤더 방식에 대한 확인이 반드시 필요하다.

또한, 전용 컨트롤러가 배제돼 메인보드 RGB 프로그램에서만 컨트롤이 가능하며, ASUS AURA SYNC, ASRock POLYCHROME RGB, GIGABYTE RGB FUSION, MSI Mystic Light 등과 호환된다.

데이지 체인 효과를 주는 모듈 방식의 연결을 통해 하나의 메인보드 팬 소켓에 최대 6개의 팬을 연결할 수 있으며, 4PIN 소켓에 연결되는 PWM(Pulse Width Modulation) 방식으로 시스템 사용량에 따른 자동 RPM 조정이 가능하다.

보라 라이트는 이 밖에도 탈부착이 가능한 고품질 러버가 포함되어 있어 높은 RPM 으로 회전할 때 일어나는 진동과 소음을 감쇠시켜주며, FDB(Fluid Dynamic Bearing) 유체 방식의 베어링이 적용되어 강력한 내구성과 정숙성을 제공한다.

보라 라이트는 3개가 하나의 패키지에 담긴 3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 5만 원 초반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