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R4 메모리 최대 128GB, 4000Mhz 오버클럭 지원
최신 PCI-E 4.0 적용으로 보다 빠른 속도와 대역폭 제공
RGB LED 지원, PCI-E 실드, 슈퍼 LAN 서지 등 각종 보호설계 적용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AMD의 최신 라이젠 3세대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m-ATX 폼팩터 메인보드 ‘바이오스타 레이싱 X570 GT’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이오스타 레이싱 X570 GT는 AMD의 X570 칩셋을 탑재한 7페이즈 전원부 구성의 메인보드로 최신 AMD 라이젠 3세대 프로세서를 안정적으로 지원한다. 최대 128GB의 DDR4 메모리 구성이 가능하며 4000Mhz까지 안정적인 오버클럭을 보장한다. 또한, 4개의 SATA3(6Gb/s)포트를 지원하고, PCI-E 3.0 대비 약 2배가량 높은 전송 속도와 대역폭을 제공하는 PCIE 4.0 인터페이스(PCI-E x16/M.2)를 지원해 고사양 게이밍 환경 구성에 적합하다.

또한, RGB LED 팬 또는 LED 스트랩 사용을 위한 5050 LED 핀 헤더를 적용하여 다양한 LED 사용 환경을 제공하며, 사용자가 RGB 조명의 색상과 효과를 제어할 수 있는 'VIVID LED DJ' 유틸리티를 지원해 사용자 취향에 맞게 꾸미고 제어할 수 있다.

이 외에도, PCI-Express 슬롯에는 금속 소재를 보강하여 제품을 보다 안정적으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강화하였으며, 습기에 의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고밀도 방습 PCB 구성, 안정적으로 전류를 공급하는 페릿 초크(Ferrite Choke)등이 사용됐다. 아울러 슈퍼 LAN 서지 보호를 통한 정전기 방지, 깨끗한 음질을 위한 노이즈 차단 멀티 레이어 PCB 구성과 스마트이어 유틸리티 등 수준 높은 오디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한 기능까지 갖췄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