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는 하이엔드 수랭 커스텀 PC를 위한 ‘기가바이트 AORUS 지포스 RTX2080 SUPER D6 8GB 워터블럭’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ORUS 지포스 RTX2080 SUPER D6 8GB 워터블럭은 최대 부스트 GPU 코어클럭 1860 MHz, GDDR6 256bit 15500MHz 메모리를 기반으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며, 14페이즈 전원부(파워페이즈)와 대형 구리소재 플레이트 등을 갖춰 안정적인 동작을 보장한다.

신제품에 적용된 워터쿨링(수랭) 솔루션은 기가바이트의 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섭씨 50℃ 미만을 유지, 안정적인 구동과 핵심 부품의 긴 수명을 보장한다.

어로스 홈페이즈(사이트 하단 Product Registration 클릭)에서 고객과 제품, 구매정보 등을 직접 등록하면 일반 3년 무상보증 기간에 추가로 1년을 더해 최대 4년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한편, 신제품은 9월 16일까지 기가바이트와 엔비디아가 함께 진행하는 <울펜슈타인: 영블러드>와 <컨트롤> 게임 증정 프로모션에도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을 증정받기 위해서는 우선 구입한 제품과 고객정보를 어로스 웹사이트 이벤트 섹션에서 응모하고, 이메일로 증정된 코드를 에픽게임즈 런처를 활용해 인증하면 된다.

단, 이벤트 기간 내라도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코드가 모두 소진되면 행사는 즉시 종료되며, 코드 인증 마감일인 10월 16일을 넘겨 효력이 만료된 코드는 별도로 보상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