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살 생일 맞는 <카트라이더> PC방 추천 이벤트 진행
상태바
15살 생일 맞는 <카트라이더> PC방 추천 이벤트 진행
  • 승인 2019.08.13 18:05
  • 김종수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PC방 산업의 황금기를 이끈 <카트라이더>가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18일 서비스 15주년을 맞는 <카트라이더>는 지난 2004년 처음 서비스를 시작해, 이듬해 국내 동시접속자수 22만 명을 기록하면서 2000년대 캐주얼게임의 붐을 견인했다.

2005년 진행된  제1회 ‘Coke PLAY배 카트 리그’를 시작으로 국내 e스포츠 문화에도 큰 공을 세운 <카트라이더>는 오랜 기간 PC방에서 꾸준히 사랑받았으며, 지난해 새롭게 추가한 콘텐츠 등의 인기에 힘입어 10여 년 만에 PC방 게임순위 TOP 10에 복귀하는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귀여운 캐릭터와 쉬운 접근성을 무기로 PC방 대표 캐주얼게임 자리를 공고히 다진 <카트라이더>는 15주년을 기념하는 PC방 추천 이벤트와 캐릭터 공모전을 진행한다.

오는 8월 21일까지 진행되는 PC방 추천 이벤트는 <카트라이더>를 즐기는 유저가 자신이 자주 찾는 PC방을 추천하는 내용으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수된 유저 사연 가운데 100개 지점을 선정해 PC방에는 15주년 기념 선물을, 사연 작성자에게는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특히 1등과 2등에 당첨된 PC방에는 직접 현장을 방문해 깜짝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에서는 향후 <카트라이더>에 추가될 신규 캐릭터의 디자인을 모집한다. 대상 1명과 최우수상 2명에게 넥슨캐시와 기념품을 증정하고, 1등에 선정된 디자인은 실제 게임 캐릭터로 제작돼 업데이트에 반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