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10포인트 멀티터치 모니터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필립스, 10포인트 멀티터치 모니터 신제품 2종 출시 
  • 승인 2019.08.13 11:20
  • 김종수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스캔은 필립스 터치 모니터 신제품 ‘222B9 멀티터치 시력보호’와 ‘242B9 멀티터치 시력보호’를 발표했다.

투영형 정전식 터치 기술로 구현한 10포인트 멀티터치 디스플레이 
필립스 터치 모니터는 부드럽고 안정적인 반응이 장점인 투영형 정전식 10포인트 터치 기술을 적용해 터치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화면을 좌우로 넘기는 스와이프, 상하좌우 스크롤, 화면 확대/축소 등 손가락 열 개를 모두 사용하는 터치 형식으로 업무 및 교육 현장에서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여러명이 동시에 터치형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또한 스타일러스 펜을 활용하면 디자인, 드로잉 등 디테일한 작업이 가능하고,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터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국제 규격의 방수 및 방진기능이 탑재된 FHD 해상도의 생생한 화면
신제품은 HD 해상도 대비 약 2배 이상 선명한 1920x1080 해상도의 Full HD 패널을 적용했다. 또한 다양한 환경에서 제품을 사용하는 도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방수 및 방진에 대한 국제 IP54 등급을 준수해 외부 물질 또는 습기의 침투로부터 화면을 보호한다. 

DP, HDMI, DVI와 USB 3.1 Gen2을 포함한 차별화된 입력단자와 내장 스피커
신제품은 다양한 연결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DP, HDMI, DVI, D-sub 입력단자를 고루 갖추고 있으며, 초고속 전송속도와 고속충전을 자랑하는 USB 3.1 Gen2 단자가 장착되어 있다. 설치와 사용이 편리하도록 2W x 2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으며,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견고한 디자인과 효율을 높여주는 필립스 스마트 스탠드
프로페셔널한 감성의 블랙 텍스처로 마감된 이번 신제품은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견고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기본 탑재된 필립스 스마트 스탠드는 부드러운 틸트, 높이 조절 및 접기 기능을 제공해 사용 환경에 따라 다양한 인체공학적 위치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정확한 터치 컨트롤을 위해 스탠드를 똑바로 세워서 사용하거나, 뒤로 눕혀서 편하게 필기나 그림작업 등을 할 수 있다.

강력한 시력보호 및 필립스만의 다양한 스마트 기능 탑재
플리커프리 기술 적용으로 미세한 깜박임을 없애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으며,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한편 필립스의 SmartControl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밝기, 명암비, 색상 등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OSD버튼이 아닌 마우스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SmartImage’ 기능을 제공해 영화, 스포츠, 게임, 인터넷 등 옵션을 선택해 적용하면 해당 콘텐츠에 최적화된 화면을 보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