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ARGB LED를 지원하는 튜닝용 PC 케이스 신제품 ‘리안리 랜쿨 원 디지털(LIAN-LI LANCOOL ONE Digital)’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안리 특유의 고급 알루미늄 전면 패널부를 채택한 랜쿨 원 디지털 시리즈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셰이프(Diamond Shape) 커팅 전면 패널 사이로는 메인보드 5V 헤더를 통한 주소 지정(Addressble) RGB가 지원돼 화려함을 더한다.

신제품의 측면은 4T 두께의 강화유리로 이뤄져 내부 시스템 환경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1.1T 두께의 견고한 스틸 강판 섀시를 채택해 소음과 진동을 효과적으로 억제한다. 뿐만 아니라 외부로 노출되는 나사가 없어 각 패널의 결합부가 연결되는 일체감 높은 외형을 자랑한다.

리안리 랜쿨 원 디지털 내부에는 보다 원활한 시스템 내부의 냉각 기류 형성을 위해 독립된 파워 서플라이 챔버를 갖추고 있으며, 그 위로는 슈라우드(Shroud) 디자인의 탈부착 커버를 제공해 2.5인치 저장장치 가이드 또는 120mm 쿨링팬을 선택·장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ITX부터 eATX까지 다양한 폼팩터의 메인보드와, 최대 175mm 높이의 타워형 CPU 쿨러 등을 지원하며, 최대 길이 420mm의 VGA를 수직으로 장착할 수 있는 별도의 확장 슬롯 등을 제공한다. 스토리지는 3.5인치 베이 최대 2개, 2.5인치 베이 최대 4개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