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지포스 RTX2080 트리오/시호크‘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RGB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9년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자에게 RGB 감성의 ‘MSI GM60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준비된 경품이 모두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MSI 지포스 RTX2080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 △MSI 지포스 RTX2080 게이밍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 △MSI 지포스 RTX2080 시호크X 8GB △MSI 지포스 RTX2080 시호크 8GB 등이며, 제품 구매 후 이벤트 메일(msikr@naver.com)로 참여자 이름, 연락처, 경품을 받을 주소, 시리얼 넘버(사진 촬영본), 구매날짜가 보이는 구매 영수증(사진 촬영 또는 캡쳐본 가능)을 첨부해 신청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MSI 지포스 RTX2080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 ‘MSI 지포스 RTX2080 게이밍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 그래픽카드는 MSI 쿨링 기술인 ‘트윈프로져7’ 기반의 ‘트라이프로져’가 장착돼 더 강한 냉각 성능과 정숙한 환경을 제공한다. 특허 받은 ‘톡스 3.0 팬’과 더불어 팬에 강한 내구성을 제공하는 ‘더블 볼 베어링’ 기술, 낮은 온도에서 팬의 회전을 멈춰 소음을 방지하는 ‘제로프로져’ 기술, ‘드래곤센터’ 소프트웨어를 통해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전·측면 RGB LED 등을 탑재했다.

한편, 행사 제품 구매자는 출시 기대작 게임인 <컨트롤> 과 인기 게임 <울펜슈타인: 영블러드>의 게임 코드 증정 이벤트와 스팀 월렛 코드를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