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제74주년 광복절을 맞아 자사의 PC 온라인게임 3종(<뮤온라인>, <R2>, <샷온라인>)에서 광복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웹젠의 PC MMORPG <뮤온라인>은 파격적인 혜택을 내세운 ‘광복절 특별 사면’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8월 14일까지 욕설 및 비방과 채팅창 도배 등의 운영 정책 위반으로 경고 조치를 받았던 캐릭터들의 과거 내역을 모두 삭제하는 혜택을 준다.

같은 기간, <뮤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태극기의 올바른 모양과 게양 방법에 대한 퀴즈도 출제된다. 문제의 정답을 맞힌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게임 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도 8월 14일부터 8월 22일까지 광복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에서 스킬북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보물상자’와 ‘프리미엄 황금 보물상자’ 교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광복절을 기념하라’ 이벤트로 길드 마크를 태극기로 바꾼 뒤 5~10명의 길드원 스크린샷을 촬영하면 추첨을 통해 이벤트 캐시를 선물한다. 영혼석 획득과 서번트 채집 보상이 2배로 증가하는 ‘광복절 혜택을 받아라’ 이벤트와 경험치 2배 획득이 가능한 ‘R2DAY’ 이벤트도 열린다.

마지막으로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무궁화 브로치(30%/30%) 100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스페셜 제작소를 8월 19일까지 운영한다. 광복절 당일(8월 15일)에는 전 서버에 경험치 10% 상승 버프가 적용되고,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원포인트 레슨 티켓(1일)’과 ‘최상급 18홀 패키지’ 아이템이 지급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