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지사장 윤재영)는 다양한 기기와 무선으로 연동되는 ‘K580 슬림 멀티 키보드(이하 K580)’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의 무선 키보드인 로지텍 ‘K580’은 데스크에 놓기만 해도 공간을 한층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숫자 패드 및 다양한 바로가기 키를 갖춘 콤팩트 사이즈 레이아웃을 적용해 공간 효율성과 휴대성을 높였다. 키보드 상단 거치대에 스마트폰을 꽂아 사용할 수 있으며 최적화된 각도와 기울기로 더욱 편안한 멀티태스킹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최대 2대의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로지텍 이지스위치 버튼 하나로 사용 중인 기기를 즉각적으로 다른 기기로 전환할 수 있다. PC와 스마트폰을 활용해 업무를 보는 직장인이나 강의 중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타이핑이 필요한 대학생 모두에게 유용하다. K580은 멀티디바이스 키보드답게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한다. 윈도우, 맥 OS, 안드로이드, iOS, 서피스에서 사용 가능하며, 블루투스 또는 유니파잉 USB 수신기를 통해 기기와 쉽게 페어링 할 수 있다.

‘K580’은 탄력 있는 고급 펜터그래프 스위치(Scissor switches)를 탑재해 노트북처럼 저소음으로 부드럽게 타이핑할 수 있다. 키캡도 상대적으로 높이가 낮은 로우 프로파일 키를 적용, 정숙하면서도 편안한 타건감을 제공한다. 또한, 미사용 시 자동 슬립 모드 기능이 작동돼 최대 24개월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K580’은 시크 블랙, 퓨어 화이트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