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는 74주년 광복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월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74주년 광복절에 맞춰 총 74명에게 게이밍 CPU인 라이젠 5 3600 + ASUS AM4 메인보드가 세트로 증정된다. 이 밖에도 GS25 편의점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라이젠 공식 홈페이지 내 74주년 광복절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라이젠 5 3600 + ASUS AM4 메인보드에 당첨된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며, 사용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레이싱 체어가 총 10명에게 제공된다. 또한, 총 10대의 PC 및 주변기기를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되며, 이 10대의 PC는 가장 우수 한 사용기를 작성해주신 10명의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라이젠 5 3600은 지난 8월 3일 진행된 유비데이코리아에서 게임체험용 PC로 사용되었을 만큼 게이밍 CPU로 인정받고 있으며, 6코어 12쓰레드를 갖추고 있어 멀티코어 성능을 필요로 하는 게임 방송용으로도 최적의 성능을 제공한다.

라이젠 5 3600과 함께 제공되는 ASUS AM4 메인보드는 AMD 라이젠 프로세서와 완벽하게 호환되며, 페이즈 증설을 통해 더욱 강력해진 전원부와 6단 적측 PCB 설계를 통해 내구성을 보완했으며, 강도 높은 내부 테스트 및 ASUS 만의 5X Protection 기술이 적용되어 높은 안정성을 보장한다.

AMD코리아 CPU 세일즈팀 담당자는 “74주년 광복절을 기념해 라이젠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이 이벤트가  광복절과 독립운동의 의미를 되새기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