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PC방 행사 ‘우리동네 숨꼭대장’ 참가자 모집
상태바
<카스온라인> PC방 행사 ‘우리동네 숨꼭대장’ 참가자 모집
  • 승인 2019.08.09 16:12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동네 숨꼭대장’, 인기 콘텐츠 ‘숨바꼭질’ 모드 함께 즐기는 유저 행사
‘숨바꼭질’ 모드 체험 및 이벤트 대회 예정, 다양한 유저 보상 준비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서 PC방 유저 행사 ‘우리동네 숨꼭대장’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8월 9일 밝혔다.

‘우리동네 숨꼭대장’은 ‘카스온라인’의 인기 콘텐츠 ‘숨바꼭질’ 모드를 PC방에서 함께 즐기고 숨은 실력자를 찾아내는 오프라인 행사로, 8월 24일과 8월 31일, 9월 7일 각각 수원과 인천, 서울에 있는 특정 PC방에서 진행된다.

‘숨바꼭질’ 모드는 휴지통, 화분, 냉장고 등 게임 내 약 350여 종의 사물 중 하나로 변신해 숨어있는 사물 플레이어를 술래 플레이어가 찾아내는 콘텐츠로, 긴장감 넘치고 흥미진진한 상황이 자주 연출돼 FPS게임에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우리동네 숨꼭대장’은 ‘숨바꼭질’ 모드 체험 및 교육과 함께 이벤트 대회로 구성되며, <카스온라인> 유저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 ‘숨바꼭질’ 모드를 체험하면 최대 ‘넥슨캐시’ 5천 원과 게임 쿠폰, 간식을 지급하고, 사전에 참가 신청을 한 유저에게는 ‘넥슨캐시’ 5천 원과 음료를 제공한다.

이벤트 대회는 각 PC방마다 예선전을 거쳐 최종전까지 치르며, 게임 룰에 따라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유저가 최종 우승자가 된다. 대회 상품은 문화상품권 10만 원, ‘넥슨캐시’ 1만 원, 마일리지 3,000 쿠폰, 숨바꼭질 대장 특별 훈장 등 다양하게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9월 7일 서울에서 열리는 행사에는 인기 BJ ‘토끼예나’, ‘동네겜방누나’, ‘이아린’ 등이 참석해 유저와의 ‘숨바꼭질’ 팀 대전과 개인 방송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