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R2>에서 ‘오픈 리부트 서버’ 이벤트 ‘2ND WAVE’를 진행한다고 8월 9일 밝혔다.

<R2>는 오는 14일까지 ‘황금 보물상자 이벤트’ 및 ‘서번트 채집 보상 2배’ 등을 통해 오픈 리부트 서버 회원들에게 다양한 보상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오픈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고 아이템을 입수할 확률이 매우 높아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또한 비정기적으로 서버 초기화가 진행돼 반복해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먼저, ‘황금 보물상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픈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은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 NPC에게 ‘황금 보물상자’와 100,000 실버를 주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오픈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은 ‘황금 보물상자’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보상으로 ‘고대의 스킬북 확인서’와 ‘고대의 스킬북 조각’, 그리고 다양한 속성의 정령석을 포함한 각종 ‘문장’ 및 ‘스킬북 제작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은 미귀속 상태로 지급돼 교환이 가능하다.

‘서번트 채집 보상 2배’ 이벤트도 진행된다. 서번트는 캐릭터와 함께 모험을 즐기는 펫으로 캐릭터의 능력치를 강화한다. 또한 4차 서번트로 진화 시 변신 스킬도 획득이 가능해 캐릭터 육성에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회원들은 ‘서번트 채집’을 통해 진화에 필요한 재료를 빠르게 획득해 서번트의 성장을 가속할 수 있다. 단, 서번트 채집 실패 보상은 2배 혜택에서 제외된다.

‘황금 보물상자’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 NPC는 애쉬번, 블랙랜드, 바이런, 로덴 마을에서 찾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