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트리오브세이비어>에서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월 9일 밝혔다.

먼저, 신규 클래스 특성 ‘아츠’ 시스템을 도입했다. 아츠는 ‘쓰러스트: 돌진’, ‘바운스샷: 냉각 화살’ 등 미지의 기술들이 복원되어 있는 특성 스킬이다. 이용자는 총 413개의 아츠를 다양한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신비한 서 낱장’을 모아 ‘신비의 서’로 가공하여 얻을 수 있다.

길드 커뮤니티를 강화하기 위해 ‘길드 하우징 시스템’을 신설했다. 길드원들이 함께 상점과 농장 등을 지어 길드 아지트를 꾸밀 수 있다. 또, 신규 프리던전 ‘외성벽 지하수로’를 추가했다. 던전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머즈루스’를 처치하면 ‘유니크 장비 제작서’, ‘마정석’ 등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최상위 필드 보스 ‘마군주 모링포니아’를 업데이트 했다. 보스를 처치하면 ‘모링포니아 유니크 무기 선택상자’ 등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기존 보스들과 달리 보스 처치에 직접 관여하지 않은 유저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9월 5일까지 매일 클래스 변경 포인트를 지급하고, 접속 시간마다 ‘클래스 변경권’을 제공한다. 주말마다 경험치와 레이드 보상이 2배로 증가하여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주말앤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