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내 빙과용 냉동고 비치, 내방 고객이라면 누구나 제공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연일 기승을 부리는 폭염 속에서도 고객지원센터를 찾는 방문 고객을 위해 빙과용 냉동고를 설치하고, 아이스크림을 무상 제공한다고 8월 8일 밝혔다.

계절마다 특색있는 먹거리를 준비해 고객지원센터 방문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엠텍은 올 여름에도 작년에 이어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제공함으로써 무더운 여름철 A/S를 위해 힘들게 고객지원센터를 찾은 고객들의 더위를 식혀줄 예정이다.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이엠텍이 준비한 올 여름 메뉴는 튜브 형태의 아이스크림으로 작년까지는 롯데제과의 ‘설레임’이었지만, 올해부터는 해태제과의 ‘탱크보이’와 빙그레의 ‘뽕따’와 ‘메로나’ 등으로 변경되었으며, 추후 더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구비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엠텍 고객지원센터는 대기 시간동안 헬스케어, 무중력 모드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안마의자 및 원두 커피 머신을 비치해 방문하는 고객들이 지루하지 않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방문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이엠텍의 하이엔드커스텀 PC 전문 브랜드 ‘레드빗’에서 제작한 EVGA 커스텀 튜닝 PC가 고객용 시스템으로 비치되어 있어, EVGA 지포스 하이엔드 그래픽카드의 성능 체험 및 간단한 인터넷 서핑 등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엠텍 홍보팀 담당자는 “제품 사용에 불편을 느껴 방문하시는 고객분들께 빠른 A/S 처리와 함께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 역시 고객지원의 일환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이와 같은 고객 편의 제공 이벤트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