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기어마스터’ 리메이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월 8일 밝혔다.

먼저, ‘아카데믹’의 2차 전직 클래스인 ‘기어마스터’를 전면 개편했다. 기존 소환체를 활용해 전투를 진행하는 콘셉트를 유지하고, 소환체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기어마스터’의 전용 버블 ‘미케닉 게이지’를 추가했다.

‘기어마스터’와 소환체 ‘메카닉’, ‘타워’는 전투를 통해 ‘미케닉 게이지’를 얻을 수 있다. 획득한 ‘미케닉 게이지’를 소모해 소환 중인 모든 ‘타워’를 광폭화 시킬 수 있으며, 전투를 보다 능동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인스턴스 던전 ‘석양빛 수련장’을 공개했다. 총 20층으로 구성된 해당 던전은 ‘라비린스 난이도’ 단계를 선택해 입장 가능하며, ‘라비린스 14층’ 난이도부터는 캐릭터의 특정 능력치를 하락시키는 ‘라비린스의 살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또, ‘석양빛 수련장’의 클리어 결과는 ‘랭킹’ 페이지에 등록되며, 클리어 한 층수에 따라 다양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바다낚시’ 이벤트를 내달 2일까지 실시한다.

‘낚시 스킬’을 습득한 24레벨 이용자들이 진행 가능한 해당 이벤트는 매주 토, 일요일에 진행된다. 한 시즌 동안 잡은 물고기의 마리 수와 크기의 합산 수치로 순위가 정해지며, 10위권에 진입한 이용자들에게는 ‘낚시왕의 목걸이’, ‘상급 가넷’ 등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