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 자정까지 5일간 홈페이지서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 진행
이벤트 참여자에게 ‘발라카스의 목걸이’ 획득 가능한 15,000 타임코인 증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MMORPG <리니지2>가 신규 서버 ‘데스’의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월 7일 밝혔다.

‘데스’ 서버는 신규 클래스 ‘데스나이트’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4일 오픈되는 신규 서버다. 모든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데스’ 서버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는 8월 7일 오후 5시부터 11일 밤12시까지 5일간 진행된다.

엔씨소프트는 사전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에게 ‘발라카스의 목걸이’를 획득할 수 있는 15,000 타임코인(이벤트 포인트)을 즉시 지급한다. 경험치 및 SP(Skill Point)를 50%  증가시키는 ‘경험치 주문서(5개)’, 사냥 필수 버프를 모두 배울 수 있는 ‘스킬 법서 풀패키지’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리니지2>는 ‘데스나이트’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데스나이트’는 PvP 특화 기술을 보유한 신규 클래스로 ‘휴먼’, ‘엘프’, ‘다크엘프’ 종족에서 선택할 수 있다. ‘데스나이트’는 특정 발동 조건을 충족하면 최종 변신체 ‘진 데스나이트’로 변신할 수 있다. ‘데스나이트’ 시네마틱 영상은 방송,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