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는 MMORPG <다크에덴>에서 월드 보스 몬스터 ‘에이델란테’가 출현한다고 8월 7일 밝혔다.

월드 보스는 목요일과 토요일 오후 21시 헬리아 주 임의의 한 지역에 출현한다. 처치를 못하더라도 전투에 참여 한 기여도에 따라서 월드 보스 전 종료 후 장바구니로 기여도에 따른 월드 보스 훈장 및 기여도 등급별 상자가 지급된다. 훈장 교환은 각 종족 별 NPC를 통해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월드 보스 출현 기념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8월 7일부터 8월 14일 전까지 단 1주만 진행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서버별로 월드 보스 기여도가 가장 높은 유저 1명에게 종족별 최강 장비가 지급된다.
2등과 3등에게는 최강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강화석이 지급된다. 기간 내 월드 보스 기여도가 있는 유저 100명을 이벤트 종료 후 추첨하여 ‘다크에덴 장패드’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측은 “7월부터 공지한 월드 보스 ‘에이델란테’가 출현해서 유저 분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9월 말 신규 필드 오픈까지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 또한 신규 및 복귀 유저 분들이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체크 및 레벨업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