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최신 GPU를 탑재한 고성능 그래픽카드 신제품 ‘MSI 지포스 RTX2070 SUPER 벤투스 OC 8GB’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지포스 RTX2070 SUPER 벤투스 OC 8GB’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 ‘튜링 아키텍쳐’ 기반 최신 GPU를 탑재, 최적화된 아키텍처 및 프로세스로 높은 게이밍 성능과 전력 효율성을 제공한다. 특히 레이 트레이싱을 기술을 지원해 더욱 현실감 있는 게이밍을 가능케 한다.

‘트윈프로져6’ 기반 ‘톡스 2.0 팬’의 듀얼 구성으로 기존 블레이드보다 22% 더 많은 풍압을 제공하며 향상된 쿨링 퍼포먼스를 위한 히트파이프 설계와 MSI만의 프리미엄 열전도 그리스 ‘컴파운드X’가 적용됐다.

아울러 높은 안정성과 내구성을 인증 받은 ‘MSI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들을 사용하여 극한의 게이밍 상황에서도 원활하고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한편, ‘MSI 지포스 RTX2070 SUPER 벤투스 OC 8GB’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은 MSI가 진행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최신 기대작인 <컨트롤>과 <울펜슈타인 영블러드> 2종의 게임번들 이벤트를 비롯해 스팀 월렛 코드를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 매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제품에 관한 추가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와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