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리안리(Lian-Li) 브랜드 PC 케이스 PC-O11 에어(AIR) 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PC-O11 에어는 PC-O11 다이나믹(Dynamic) 케이스의 파생 모델로, 다이나믹 모델의 내부 섀시를 기초로 제작됐다. 원활한 공기 흐름을 위한 전면 벤트(Vent)홀과 상단 패널의 변화로 향상된 냉각 효율을 제공한다.

여기에 다이나믹 모델만의 특징인 나사가 보이지 않는 측면 강화유리 패널 또한 계승해, 통일감을 더했다.

또한, PC-O11 에어는 전면 패널에 USB3.1 TYPE-C 포트를 비롯, USB3.0 2개, HD AUDIO, 전원 버튼 등을 구성했으며, 강화유리 반대편 패널에는 촘촘한 에어홀이 있어 냉각 효율을 높여준다.

리안리 PC-O11 에어의 내부에는 고사양 시스템 구성에 용이하도록 듀얼 파워 서플라이 챔버를 갖추고 보다 편리한 선 정리를 위해 2중 구조의 케이블 홀을 담고 있다. 이를 통해 복잡한 케이블 연결에도 간편하고 깔끔한 선 정리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ITX 규격부터 eATX 규격까지 다양한 폼팩터의 메인보드 지원하며, 최대 155mm 높이의 타워형 CPU 쿨러, 최대 길이 420mm의 VGA를 수직으로 장착하기 위한 별도의 확장 슬롯, 다양한 스토리지 장착을 위한 3.5인치 베이(최대 3개), 2.5인치 베이(최대 6개) 등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