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aRGB LED와 강화유리를 탑재한 미들타워 PC 케이스 Master Z2 aRG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aster Z2 aRGB는 내부를 훤히 들여다볼 수 있는 강화유리와 함께, 화려한 aRGB 120mm 쿨링팬을 후면에 기본 장착해 Z2의 화이트 컬러와 더불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뿐만 아니라 별도의 컨트롤러를 통해 케이스 전면에 위치한 aRGB 스트립 등에 총 13가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어 화려한 튜닝 효과를 즐길 수 있다.

특히, Master Z2 aRGB는 먼저 출시한 TEMPEST2 aRGB 쿨링팬과 호환이 가능해 추가 구매 및 설치가 간편하다. Z2는 전면에 120mm는 물론 140mm팬을 3개까지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상단에는 2개까지 장착할 수 있다.

하이엔드 시스템을 위한 Master Z2 aRGB는 전면과 상단에 최대 280mm까지 별도의 일체형 수냉 쿨러 장착이 가능하며, 이동이 가능한 나사 홀을 적용해 라디에이터 장착 시 발생할 수 있는 메인보드와의 간섭을 최소화했다. 스토리지 공간은 3.5인치 베이 2개와 2.5인치 베이 2개로 구성됐으며, 특히 2.5인치 전용 베이는 걸쇠와 나사의 이중 부착을 통해 견고하게 장착된다.

상단 I/O 인터페이스는 전원과 리셋 버튼, USB3.0 1개, USB2.0 2개, 오디오 입출력단자, 그리고 LED 컨트롤 버튼으로 구성됐다. 그래픽카드의 최대 장착 길이는 370mm이며, CPU 쿨러 장착 높이는 최대 165mm 규격까지 장착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