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온(Lite-On)이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대표이사, 안태균)과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대표이사, 정현수)를 통해 ‘Lite-On 한여름밤 별별 ODD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모델 구매 시 LED 취침등과 함께ODD 전용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품은 라이트온 외장 ODD △ES-1 △ eBAU1084 총 2가지 제품이다.

ES-1은 M-DISC 기술을 통해 별처럼 반짝이는 추억을 오랫동안 안전하게 보존할 수 있으며, 소음 최소화 설계가 도입되어 여름 밤에도 고요히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 번(Smart Burn) 기술로 미디어 기록 시 데이터가 두절되는 버퍼 언더런(Buffer Underrun) 현상을 방지해 편의성과 성능 모두를 챙겼다.

eBAU108는 어디서든 들고 다니기 쉽도록 220g, 13.5mm의 가볍고 슬림한 제품으로 제작되었다.뛰어난 호환성을 바탕으로 윈도우(Windows)∙리눅스(Linux)∙맥(MAC) OS 같은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거기에 디스크 스피드를 조정하는 스마트 엑스(Smart-X) 기능은 높은 정확도의 데이터 트랙 읽기∙기록 품질을 제공해 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한을 줄였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샵(SHOP), AK몰(MALL), 엘롯데(ellotte) 등 대다수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내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