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지사장 윤재영)는 스타필드 하남점 일렉트로마트에 로지텍 브랜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로지텍 브랜드샵’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로지텍은 플래그십 스토어 형식의 ‘로지텍 브랜드샵’을 통해 멀티브랜드로서의 면모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스타필드 하남점 일렉트로마트에 위치한 ‘로지텍 브랜드샵’에 방문하면 로지텍, 로지텍 G, 아스트로 게이밍, 제이버드, 얼티밋이어 등 일반 PC 주변기기부터 게이밍기어,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로지텍의 다채로운 브랜드를 한 곳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로지텍의 프리미엄 라인인 크래프트(Craft) 키보드, MX Master 2S 마우스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로지텍 페블 M350(Logitech Pebble M350) 마우스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로지텍이 자랑하는 다양한 게이밍기어가 전시된 로지텍 G 브랜드존도 갖춰져 있다. △로지텍 G PRO 시리즈 존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체험존 △헤드셋 청음존 △아스트로 게이밍 체험존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국내외 유수의 프로게이머와 로지텍이 협업해 개발한 혁신적인 게이밍기어를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다. 로지텍 G 브랜드존에서는 로지텍 G와 아스트로 게이밍 전 라인업을 PC 및 PS4로 체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