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2720 선착순 30매장, 매장 당 5대 한정 특별할인가 290,000원에 판매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PC방 XL Zone PC방 2,500호점 돌파를 기념해 아직까지 벤큐 조위 모니터를 경험하지 못한 PC방을 대상으로 XL2720 모니터를 특별가에 공급하는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와 함께 8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벤큐 조위 모니터를 최초로 구매하는 PC방 대상으로, 27형 게이밍 모니터 XL2720을 5대 한정 특별 할인가 290,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본 행사는 선착순 30매장에 한정하며, 피치밸리를 통한 직배송 건에 한해서만 인정된다. 이벤트 신청은 별도의 네이버 폼(바로가기)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XL2720은 144Hz 주사율과 1ms 응답속도를 보여주는 TN패널을 탑재했으며, 더 나은 게이밍 환경을 위한 다양한 게이밍 기능을 탑재했다. 어두운 곳에 숨어있는 적을 잘 드러내는 블랙이퀄라이저(Black eQualizer), 인풋렉을 줄여주는 인스턴트 모드(Instant mode), 그리고 움직이는 영상 표현력을 높이고 잔상을 줄여주는 모션블러리덕션(Motion Blur Reduction)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에스스위치(S-Switch)를 탑재해, OSD 설정 값을 편리하게 변경할 수 있으며, 한 번의 클릭으로 저장된 설정 값을 불러올 수 있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벤큐 조위 XL Zone PC방 업주들과 PC방을 찾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최근 2500호점을 돌파해 기쁘다”며 “아직까지 벤큐 조위 모니터를 체험해보지 못한 PC방 및 지역 인근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어 “PKL, PKC 등 실제 e스포츠 대회에서 공식 경기용 모니터로 채택되며 그 성능이 검증된 벤큐 조위 XL2720은 e스포츠 선수들과 유명 게임 스트리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어 PC방에서 이 제품을 사용해보기를 원하는 많은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