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R2>에서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회원들을 위한 ‘4TH WAV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월 1일 밝혔다.

<R2>는 오는 8일까지 ‘보물상자 이벤트’ 및 ‘서번트 채집 보상 2배’ 등을 통해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회원들의 캐릭터 육성을 지원한다.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경험치 획득량 및 아이템 획득 확률이 매우 높아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한 서버다. 또한 비정기적으로 초기화가 진행돼 반복해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먼저 ‘서번트 채집 보상 2배’ 이벤트가 진행된다. 서번트는 캐릭터와 함께 모험을 즐기는 펫으로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또한 4차 서번트로 진화 시 변신 스킬도 획득이 가능하다.

이번 ‘서번트 채집’을 통해 진화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해 서번트를 보다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단, 서번트 채집 실패 보상은 2배 혜택에서 제외된다.

‘보물상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물상자 이벤트’는 떠돌이 교환 상인 아크 NPC에게 ‘보물상자’ 3개와 100,000 실버를 주면 각종 재료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은 ‘보물상자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보상으로 ‘어비스 저항의 벨트 퍼즐 수집 재료’, ‘고대의 악세서리 상자 및 강화 주문서’, ‘텔레포트, 변신 조종 반지 제작 재료’, ‘마력의 벨트 제작 재료’, ‘악세서리 제작 제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은 미귀속 상태로 지급돼 교환이 가능하다.

‘보물상자’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 NPC는 애쉬번, 블랙랜드, 바이런, 로덴 마을에서 찾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