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트윈프로져7’ 쿨링 솔루션을 장착한 신제품 그래픽카드 ‘MSI 지포스 RTX2060 SUPER 게이밍 8GB 트윈프로져7’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지포스 RTX2060 SUPER 게이밍 8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는 NVIDIA사의 새로운 GPU를 탑재해 빠른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성을 제공한다.

여기에 MSI ‘트윈프로져7’도 장착되어 최고의 쿨링 성능과 함께 정숙함을 제공한다. 특허 받은 ‘톡스 3.0 팬’을 통해 더 많은 풍압 및 풍량을 공급하며, 소음은 대폭 낮췄다.

또한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GPU 온도가 60℃ 미만일 때 팬의 회전을 멈춰 소음을 원천 차단하며, MSI만의 프리미엄 열전도체와 열전도율이 높은 구리 소재를 적용해 효과적으로 발열을 처리한다.
 
이 외에도 측면 MSI 로고와 정면의 두 개의 팬 주위로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의 ‘미스틱 라이트’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RGB LED를 적용해 튜닝 효과를 제공한다.

한편, MSI는 ‘MSI 지포스 RTX2060 SUPER 게이밍 8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컨트롤>과 <울펜슈타인: 영블러드> 게임을 증정하는 번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과 더 많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