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MMORPG <아이온>에서 새로운 여름 이벤트 4종을 진행한다고 7월 31일 밝혔다.

<아이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종족 간 달리기 시합이 가능한 신규 러닝 인던 ‘동물농장 레이스’, 이용자 선택에 따라 보상이 달라지는 필드 이벤트 ‘클레오의 운명, 당신의 선택은’, 동물형 탑승물 디자인 공모전 ‘서버동반자’ 이벤트를 8월 28일까지 연다. PC방 접속 보상 이벤트 ‘피서는 피씨방에서’ 이벤트는 8월 14일까지다.

76레벨 이상 게이머는 천족∙마족 팀(각 3명)이 동물 외형 변신 후 달리기 시합을 하는 ‘동물농장 레이스’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동물농장 레이스는 시합 중 획득한 스킬 구슬로 아군에게 버프(Buff)를 주거나 적군의 달리기를 방해해 레이스를 펼치는 러닝 인던이다. 게이머는 달리기 완주 후 획득한 ‘동물농장 메달’ 개수에 따라 신규 모션카드 ‘나풀나풀 민들레’, ‘동물농장 강화석 상자, ‘전설 마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게이머는 이벤트 기여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는 ‘클레오의 운명, 당신의 선택은’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몬스터 공략, 임무 수행 등으로 얻은 ‘클레오의 흩어진 영혼’을 ‘람수스’ 또는 ‘저승차사 킬트’ NPC에게 전달하면 ‘람수스의 답례품과 이승 증표’ 또는 ‘아누비스의 답례품과 저승 증표’를 각각 획득한다.

두 NPC 중 이용자 선택을 더 많이 받은 NPC가 매일 2회(특정 시간) 보상 교환 NPC로 출현한다. NPC를 선택한 이용자는 ‘변신 주문서 꾸러미’, ‘궁극 에티움 꾸러미’ 등을 받는다. 증표 획득 상위 20명(이승/저승 각 10명)은 무선 청소기, 의류 관리기, 영화 관람권 등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동물형 탑승물 디자인 공모전인 ‘서버동반자’도 개최한다. 공모전 당선작은 내부 심사와 이용자 투표를 거쳐 선정되고 결과에 따라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등을 받는다. 최종 당선작은 추후 게임 내 탑승물로 구현될 예정이다.

PC방 접속 보상 이벤트인 ‘피서는 피씨방에서’도 열린다. PC방 이용자는 PC방 접속 시간(1일/누적)에 따라 ‘궁극 강화석 선택 상자(7일)’, ‘고대 변신 계약서’ 등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