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테일즈런너>에서 신규 맵 ‘쌍둥이 광대의 반란’을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월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쌍둥이 광대의 반란’ 맵은 여름 납량특집과 잘 어울리는 ‘호러파크’의 신규 맵이다. 라라 공주의 치료를 위해 호러파크를 조사하던 엘림스 스마일이 닥터 헬의 오래된 연구일지를 발견하면서부터 이야기가 필쳐진다.

신규 맵은 5 대 5 팀 대전 방식으로 진행되며, 게임 시작 시 입구에 설치된 삐에로 상자에서 획득한 연구일지를 지참하고 골인할 경우 해당 이용자가 속한 팀이 승리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여름 업데이트에 어울리는 스페셜 보상도 마련했다. 이용자들은 매일 쌍둥이 광대의 반란 맵을 5회 승리할 때마다 쌍둥이 광대인 ‘페드로’와 ‘페드루’ 중 한 명의 선물을 선택할 수 있다. 광대의 선물을 획득한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으며, 누적 횟수 15회를 달성할 경우 게임 내 최고 등급인 ‘7대죄악 – 교만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4주년 이벤트도 시작됐다. 이용자들은 공원 내 생일 삐에로의 기념 케이크를 찾은 뒤 퀘스트를 진행, 완료할 경우 14주년을 기념한 특별 상자와 다양한 기념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테일즈 프론티어 테마에 맞춰 휴몽의 특별 이벤트 뽑기도 시작됐다. 이용자들이 휴몽의 뽑기판에서 탐험가 증표와 구매 감사 쿠폰을 활용할 경우 보다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테일즈 프론티어 3차 신규 아이템도 대거 추가됐다. 이번 신규 아이템으로는 마스커레이드 크라운, 트렌디 썸머 세트(남/녀), 카인과 엘림스 스마일의 신규 펫(3레벨) 등이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테일즈런너와 지난 14년을 함께 달렸던 수 많은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14주년을 기념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드릴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