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TEMPEST2 aRGB 쿨링팬 3개와 컨트롤러로 구성된 ‘TEMPEST2 3in1 120mm aRGB kit’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닉스가 새롭게 선보인 TEMPEST2 3in1 120mm aRGB kit 제품은 기존 TEMPEST2 제품을 단색에서 aRGB 색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쿨링팬 최대 10개와 LED 스트립 2개까지 동기화 할 수 있는 컨트롤러까지 내장해 활용성을 높였다. 여기에 전용 리모컨을 함께 제공해 케이스를 열지 않고도 RGB 점등 상태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TEMPEST2 aRGB 쿨링팬은 기존 TEMPEST2 시리즈의 특징인 이중임펠러 방식을 그대로 적용했다. 이중임펠러 기술은 지난2017년 마이크로닉스에서 자체 개발해 특허 등록된 고유 기술로 이중 블레이드를 통해 바람의 직진성을 극대화하고, 풍량 및 풍속 효율을 높여 내부 온도를 효과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는 블레이드 설계 기술이다.

TEMPEST2 aRGB 3in1 Kit는 IDE 4핀과 6핀 젠더 연결을 통해 구동되며, 최대 풍속 30CFM, 최대 소음25dB을 적용해 정숙함과 함께 감각적인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aRGB LED는 12가지 색상으로 374가지의 모드 연출이 가능하다. 쿨링팬 모서리 4면에는 진동방지 댐퍼가 적용되어 팬 동작 시 발생되는 소음을 최소화한다.

TEMPEST23in1 120mm aRGB kit 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