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테크놀로지(이하 조텍)은 9.18리터에 불과한 초소형 사이즈에 강력한 퍼포먼스를 겸비한 게이밍 데스크톱 ‘조텍 GAMING MEK MINI RGB 게이밍 데스크탑’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텍 GAMING MEK MINI RGB 게이밍 데스크탑’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 조텍 GAMING 지포스 RTX2060 그래픽카드, 스펙트라 2.0 RGB 시스템을 갖춘 완제품형 게이밍 PC이다.

날카로운 엣지 디자인과 RGB LED 효과를 겸비한 MEK MINI는 스펙트라(SPECTRA) LED 라이트닝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다양한 색상과 총 13가지의 다채로운 LED 조명 모드를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완성형 게이밍 데스크톱이다.

MEK MINI는 길이 260.8mm, 높이 258.8mm, 폭 136mm에 불과한 콤팩트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며, 이동에 특화된 디자인을 갖춰 LAN 파티, e스포츠 대회, 공개 데모, 직장 또는 가정 등에서 하이엔드 게이밍을 즐기려는 게이머들에게 적합하다.

6코어 구성의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와 16GB 용량의 DDR4 듀얼 채널 메모리, 240GB 용량의 고속 NVMe M.2 SSD, 1TB HDD의 추가 스토리지 등을 갖춰 강력한 게임 성능을 제공하며, 킬러 기가비트 이더넷과 킬러 무선 인터넷 등을 지원한다.

그래픽카드는 조텍 GAMING 지포스 RTX2060 그래픽카드를 탑재, 8GB 용량 GDDR6 메모리와 혁신적인 RTX 플랫폼으로 최신 고사양 게임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360도 통풍 시스템, 매우 조용한 냉각 프로파일, 최적의 통기 설계 등을 적용해 원활한 쿨링과 낮은 소음을 보장한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기존 RTX20 시리즈 및 새로운 RTX20 SUPER 시리즈를 대상으로 <울펜슈타인: 영블러드>와 <컨트롤>을 모두 증정하는 게임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조텍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