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6 업데이트 통해 프랑스 구축함 사전 운용 기회 제공
새로운 임무와 지도, 클랜 전투와 랭크 전투 새 시즌 시작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월드오브워쉽>에서 0.8.6 업데이트를 통해 프랑스 구축함의 사전 운용 기회를 제공하고 새로운 임무와 지도가 추가된다고 7월 25일 밝혔다.

독특한 선체 구조를 지닌 프랑스 구축함은 연막 생성기 소모품을 사용할 수 없는 대신 속력이 빠르고 강화된 엔진 가속기 소모품을 장착할 수 있어 기동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8단계부터는 평사 탄도로 공격하고 철갑탄을 사용해 중거리에서 순양함과 같은 더 큰 군함에도 큰 타격을 가할 수 있다.

프랑스 구축함 지령 이벤트 중 일부 임무를 완료해 프랑스 구축함 보급 화물을 획득하면 일정 확률로 5단계 Jaguar, 6단계 Guépard, 7단계 Vauquelin, 8단계 Le Fantasque를 사전 운용할 수 있는 전투 임무가 부여된다. 또한 모든 지령 임무를 완료하면 프랑스 구축함 Siroco와 영구 위장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 후 수많은 군함들에 프랑스의 상징 표시가 추가되는데 해당 군함으로 1승을 거두면 석탄 또는 ‘공화국 토큰’을 획득해 크레딧, 금화 등을 얻을 수 있는 연속 패키지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프랑스 해군’ 영구 위장 혹은 9단계 Mogador는 금화로 무작위 패키지를 구입하여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또한 8~10단계의 고레벨 플레이어를 위한 점령전용 신규 지도인 ‘알파 충돌 지대’가 첫 선을 보인다. 이 지도는 3개 거점 버전과 4개 거점 버전의 두 유형으로 구분되며 각 섬의 높이가 달라 엄폐를 위해 전략적으로 활용해야 한다.

8단계 군함 6대6 전투 형식으로 진행되는 클랜 전투와 9단계 군함으로 참여할 수 있는 6대 6 랭크 전투의 새로운 시즌도 각각 7월 31일, 8월 8일 시작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