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는 MMORPG <다크에덴>에서 월드 보스 몬스터 ‘에이델란테’ 스킬을 공개했다고 7월 24일 밝혔다.

새로운 월드 보스 ‘에이델란테’는 레어에서 해방되어 필드로 나서 강력한 스킬들로 플레이어들을 위협하는데, 이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보스가 사용하는 스킬의 파훼법을 확인하고 대처해야 한다.

또한, 모든 종족이 힘을 합쳐 공략하는 한편 종족별, 개인별 보상을 위해서 서로 경쟁해야 한다. 주요 스킬은 ‘와이드 블라디 월’, ‘빅팀 오브 데스’, ‘위키드 플라워’다.

‘와이드 블라디 월’은 피의 장벽을 소환해 대미지를 가하고 스스로를 회복하는 공방일체의 스킬이며, ‘빅팀 오브 데스’는 마법진을 설치해 플레이어를 즉사시키는 스킬이므로 빠르게 벗어나야 한다. 마지막으로 ‘위키드 플라워’는 랜덤 타겟팅의 광역 공격 스킬로, 작은 꽃이 피어나면 막대한 대미지를 입힌다.

한편, 지난주 시작된 준저 터널 리뉴얼 기념 이벤트는 기간이 너무 짧다는 유저 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1주 연장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준저 터널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초대장 조각을 모아 조합 시 초대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하여 큐 오브 배틀 소드, 크롬 버드, 종족 별 최강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준저 터널 초대장 조각 및 아이템 교환권을 모아서 NPC에게 교환 시 프타 장비 강화석, 레드 버드 3, 코어 크리스탈 및 핫 아이템인 ‘다크에덴 장패드’를 얻을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측은 “8월부터 다크에덴 최초로 월드 보스 몬스터가 게임 내 출현하여 유저 분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9월에는 학살의 대지를 경험할 신규 필드가 전격 오픈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