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신제품 그래픽카드 ‘MSI 지포스 RTX208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지포스 RTX208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는 더 강력해진 게이밍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성을 자랑하며, 지포스 RTX 시리즈 특징인 레이 트레이싱 기술 역시 지원해 현실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트윈프로져7’ 기반 ‘트라이프로져’ 탑재로 정숙하면서도 강력한 쿨링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특히 ‘톡스 3.0’ 팬은 고유한 날개 디자인을 통해 기존보다 50% 더 많은 풍압을 확보, 빠르게 발열을 해소하며 ‘더블 볼 베어링’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아울러 온도에 따라 팬의 회전을 조절해 소음을 줄이는 ‘제로프로져’ 기술도 적용됐다.

여기에 ‘MSI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 ‘미스틱 라이트’ 기능으로 제어할 수 있는 RGB LED도 탑재됐다. 전면과 측면에 위치한 RGB LED는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시스템 및 게이밍 기어와 동기화가 가능하며 원하는 색상과 효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한편, 신제품 구매자는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을 증정하는 선착순 사용기 이벤트와 게임 2종을 증정하는 번들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