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는 지포스 RTX SUPER 시리즈 최상위 제품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80 SUPER AMP Extreme D6 8GB’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80 SUPER AMP Extreme D6 8GB’는 최상위 Extreme 라인에 걸맞은 극한의 팩토리 오버클럭을 통해 1,875MHz 부스트 클럭을 보장한다. 이와 함께, 성능을 뒷받침 해 줄 튼튼한 16+4 페이즈의 전원부를 탑재했으며, 파워 부스트(POWER BOOST)를 통해 오버클럭 중에도 안정적이고 정밀한 전압 조절을 지원한다.

‘ZOTAC GAMING GeForce RTX2080 SUPER Extreme’은 효율적인 공기 흐름 설계 방식이 적용된 3개의 고성능 대형 90mm 팬을 탑재해 빠르고 시원한 쿨링 성능을 보장하며, 8mm 4개와 6mm 2개로 구성된 6개의 히트파이프와 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 조합으로 발열 해소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건메탈 백플레이트는 다이캐스트 금속 자켓 레이어와 함께, 기판 전체를 보호해 구조적 안정성과 세련미를 더한다. 측면의 RGB LED는 시스템에 LED 감성을 더해주며, FireStorm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 취향대로 색상 변경까지 가능하다. 3개의 DP 1.4 포트와 1개의 HDMI 2.0 포트를 통해 최대 4대의 디스플레이 출력이 가능하다.

화려함이 돋보이는 익스트림 RGB LED는 총 4구역의 효과를 각각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스펙트라(Spectra)’ 일루미네이션 시스템을 지원, FireStorm 소프트웨어를 통해 원하는 색상, 모드, 밝기 등을 사용자 취향대로 세세하게 조정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