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조립 편의성과 확장성이 뛰어난 한정판 골드 에디션 케이스, ‘MSI MPG 세키라 500G’를 출시한다.

슬라브 신화 최강 신 ‘페룬(Perun)’의 도끼, ‘세키라(SEKIRA)’ 에서 영감을 얻은 ‘MSI MPG 세키라 500G’는 단단하면서도 강인한 이미지의 알루미늄 헤어라인 마감에 세련된 골드 컬러 엣지와 MSI 로고를 더해 한정판 케이스다운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MSI MPG 세키라 500G’는 케이스 양쪽에 강화 유리 사이드 도어를 적용해 별도의 공구 없이 케이스 내부에 접근해 편리하게 시스템 조립 및 유지보수를 할 수 있으며, PC 내부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케이스 상단에는 분리 가능한 라디에이터 브라켓을 적용, 일체형 및 커스텀 수랭 시스템구축을 지원하며, 넉넉한 케이블 정리 공간과 다수의 케이블 홀더로 조립 편의성도 우수하다. 전면에 적용된 2개의 200mm 쿨링팬은 조용하면서도 강력한 풍량을 만들어 냉각 효율을 높여준다.

한편, MSI는 2019년 8월 18일까지 MSI PC 케이스를 구매하고, MSI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등록 및 프로모션 신청을 완료하면 게이밍 헤드셋을 무료로 증정하며, 구매 쇼핑몰 및 블로거에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1만 원 상당의 스팀 상품권, 우수 상품평을 선정하여 8만 원 상당의 ‘스틸시리즈 QcK 프리즘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