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mm 두께의 강화 유리 도어를 케이스 양쪽에 장착, 편리한 조립과 유지보수가 장점
저소음 환경에서도 충분한 풍량을 발휘하는 4개의 200mm 초대형 쿨링팬 기본 장착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4mm 두께 강화 유리 도어 탑재로 조립 편의성을 제공하는 신제품 PC 케이스, ‘MSI MPG 세키라 500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E-ATX 규격 메인보드까지 지원하는 ‘MSI MPG 세키라 500X’는 케이스 양쪽에 강화 유리 사이드 도어를 적용, 별도의 공구 없이 케이스 내부에 접근하여 편리하게 시스템 조립 및 유지보수를 할 수 있으며, LED 튜닝 효과와 PC 내부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MSI MPG 세키라 500X’는 200mm 규격의 초대형 쿨링팬을 케이스 전면과 상단에 각각 2개씩 적용, 저소음 환경을 유지하면서도 충분한 풍량을 만들어 케이스의 냉각효율을 높인다. 

또한, 외부로 노출된 3개의 쿨링팬은 Addressable RGB(이하 ‘ARGB’) LED를 지원, 케이스 후면에 장착된 120mm ARGB LED 쿨링팬과 최대 8개의 ARGB LED를 연결할 수 있는 Hub를 통해 화려한 LED 효과를 보여준다. ARGB LED를 지원하는 메인보드 사용 시, 소프트웨어를 통한 LED 연동과 제어도 가능하다.

케이스 상단에는 분리 가능한 라디에이터 브라켓을 적용하여 일체형 및 커스텀 수랭 사용자들을 배려했고, 넉넉한 케이블 정리 공간과 다수의 케이블 홀더가 편리한 선정리를 돕는다.

한편, MSI는 2019년 8월 18일까지 MSI PC 케이스를 구매하고, MSI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등록 및 프로모션 신청을 완료하면 게이밍 헤드셋을 무료로 증정하며, 구매 쇼핑몰 및 블로거에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1만 원 상당의 스팀 상품권, 우수 상품평을 선정하여 8만 원 상당의 ‘스틸시리즈 QcK 프리즘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