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체어(noblechairs)는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스포츠와 협업으로 탄생한 ‘에픽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스포츠 에디션(EPIC Mercedes-AMG Petronas Motorsport Edition /이하 에픽 메르세데스) 게이밍 체어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에픽 메르세데스’ 스페셜 에디션은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기반으로 노블체어의 베스트셀러이자 ‘유러피안 하드웨어 어워드’에서 2017-2019년까지 3년간 게이밍 체어 부문을 수상한 ‘에픽시리즈’의 고품격 재질과 인체공학적 설계를 결합해 만들어졌다. 

‘에픽 메르세데스’는 2018 FIA 포뮬러 원 월드 컨스트럭터 챔피언(2018 FIA Formula One World Constructors’ Champions)에 선정된 공식 등록된 제품으로 메르세데스 벤츠의 AMG 페트로나스 모터스포츠 브랜드의 가치를 담았다.

‘에픽 메르세데스’는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스포츠의 ‘F1 W09 EQ Power 레이싱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에 블랙, 실버, 그린의 품격 있는 컬러 매치, 최고를 상징하는 양사의 로고와 기술력을 적용한 제품이다.

블랙 컬러 가죽을 베이스로 딥그린 컬러 스티치를 적용했으며, 의자 머리받침대의 전면과 후면에는 벤츠 로고와 ‘Mercedes-AMG Petronas Motorsport’의 영문을 실버 자수로 촘촘히 새겼다. 사용자의 허리와 맞닿는 가죽표면에도 척추의 중심을 따라 벤츠의 심플 미니 로고 8개를 일정 간격을 두고 미려하게 배치했다.

아울러 벤츠 로고 자수가 새겨진 목, 허리 쿠션을 추가로 제공해 최적의 편안함과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더했다.

‘에픽 메르세데스’는 내부 소재도 최상급 재질로 구성했다. 55% 고밀도 콜드 폼코어(55% density cold foam core)와 단단한 스틸 프레임이 만나 1.7mm 두께의 탑그레인 가죽 덮개 및 1.5mm의 PU 합성 가죽 덮개를 안착시킨다. 전체 재질은 까다롭게 엄선한 PU 가죽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 파손, 습기에 대한 저항력이 강하다. 통기성이 있어 궂은 날씨에도 쾌적한 온도, 습도를 유지하며, 세탁이 손쉽고 방수까지 가능하다. 이런 PU 가죽은 콜드 큐어 폼 코어와 결합해 편안함을 제공한다. 

‘에픽 메르세데스’는 게이밍 체어로서의 기본기도 탄탄하다. 등받이는 90°부터 135° 각도까지 기울인 채 고정이 가능하다. 4D팔걸이는 높이, 깊이, 너비, 각도 등 사용자의 몸에 맞춰 세팅할 수 있으며, 카본 코팅 처리된 폴리우레탄 재질로 쾌적하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다.

중심축은 견고한 경량의 스틸프레임으로 구성, 자세를 안정되게 잡아주고 변형이나 뒤틀림 없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의자를 젖혔을 때를 포함해 최대 120kg의 체중까지 견딘다. 또 5개의 60mm 나일론 바퀴가 PU가죽으로 코팅되어 카펫, 마루, 장판 등 다양한 표면에도 부드러운 움직임을 전하고 바닥 스크래치 및 미끄러짐을 방지한다. 

뿐만 아니라 99.9 %의 일관성을 자랑하는 클래스 4 인증의 강력한 유압피스톤을 장착했으며 유럽 DIN EN 1335 certification/미국 BIFMA/영국 BS 5852(Fire Safety Regulation)의 3개국에서 안전성, 품질 테스트를 모두 통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노블체어는 에픽 메르세데스’ 출시를 기념해 7월 22일부터 오는 8월 5일까지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에픽 메르세데스’를 구매하는 이들 중 선착순 50명에게 20만 원 상당의 방수·방진 체리 MX RGB 키스위치를 내장한 ‘커세어 K68 RGB 기계식 키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노블체어 ‘에픽 메르세데스’ 가격은 50만 원 초반 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