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 코잇)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8월 18일까지 인텔 정품 CPU 혜택을 알리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텔 정품 CPU 캠페인에 대해 알아보고, 퀴즈 정답을 맞힌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핸디선풍기,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인텔에서 공식 지정한 CPU 유통회사를 통해 판매되는 ‘인텔 정품 CPU’는 구매 후 정품 등록을 한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정품 여부는 CPU 박스 또는 데스크톱 PC 표면에 부착된 정품 스티커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정품 스티커에 인쇄된 QR 코드를 이용하면 등록 페이지로 연결돼 정품 등록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할 수 있다.

정품등록을 마친 후 사용 중 이상이 생겼을 때에는, 인텔 CPU 통합 A/S센터를 통해 직접 방문하거나 지정택배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애프터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정품 유저에게는 3년 무상 A/S가 제공되며, A/S 기간 내 단종된 CPU일 경우 무상 업그레이드 교체, 무상 택배 접수(로젠택배 이용 시), 셀프 PC 케어 서비스 제공, 등록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 실시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 ID ‘realcpu’를 추가하면 평일 1:1 상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