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천방지축 도사 ‘호영’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메이플스토리> 천방지축 도사 ‘호영’ 업데이트 실시
  • 승인 2019.07.18 15:15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채를 무기로 사용하며 다양한 분신을 활용해 신출귀몰한 전투 진행
잊혀진 신의 도시 ‘세르니움’에서 ‘글로리온’ 새로운 모험 시작
8월 28일까지 ‘넥슨플레이 호영 육성’ 이벤트 참여자 보상 지급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신규 캐릭터 ‘호영’을 추가했다고 7월 18일 밝혔다.

선계에서 살던 ‘호영’은 괴물 ‘도철’의 봉인을 푸는 엄청난 일을 벌인 후 바깥 세상으로 여행을 떠나온 도사다. ‘부채’를 무기로 이용하며 여러가지 도술을 부리고, 다채로운 분신술을 활용해 신출귀몰한 전투를 벌인다.

이와 함께, 사라진 경계 너머로 등장한 신의 도시 ‘세르니움’에서 여제 시그너스가 창설한 연합의 팀 ‘글로리온’의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7월 18일에는 ‘가디언’, 8월 1일부터는 ‘마스터’ 랭크를 오픈하고, 랭크 승급 시 ‘글로리온 링’, ‘선택 아케인 심볼 교환권’, ‘코어젬스톤’ 등 특별 보상과 스킬 강화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글로리온 임무’에 참여하면 랭크 승급과 물품 구매에 활용할 수 있는 ‘글로리움’을 모을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신규 직업 출시를 기념해 8월 28일까지 총 3억 6,300만 플레이포인트 보상 규모의 ‘넥슨플레이 호영 육성’ 이벤트를 진행, ‘호영’을 육성하고 각 퀘스트에 맞는 조건을 달성하면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공식 홈페이지에 천방지축 도사 ‘호영’의 유쾌 발랄한 모습과 도술 전투신이 담겨있는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