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의 엘 수색대 합류 여부가 밝혀지는 신규 지역 ‘리고모르’ 추가
종류에 따라 세트 효과가 다른 신규 방어구 ‘홍예항마’ 업데이트
8월 1일까지 빠르게 레벨을 올리는 ‘마계까지 점핑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에서 신규 지역 ‘리고모르’ 등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7월 18일 밝혔다.

‘리고모르’는 지난해 선보인 ‘마계: 바니미르’에 이은 두 번째 마계 지역으로, 18일 업데이트되는 ‘소멸의 바다’, ‘폐쇄된 심해 터널’ 등 신규 던전 5종이 순차적으로 등장한다. 또 새로운 ‘에픽퀘스트’ 스토리가 진행되며, 유저들이 가장 궁금해하던 ‘라비’의 엘 수색대 합류 여부가 밝혀진다.

또 마계에 특화된 신규 방어구 ‘홍예항마’를 추가했다. ‘홍예항마’는 각 종류마다 특수한 효과를 지닌 ‘홍예항마 – 주’, ‘홍예항마 – 단’ 등 6종의 세트로 나뉘어 있으며, 리고모르 지역 던전 플레이와 일일 퀘스트로 얻은 재료를 제조하여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8일부터 8월 1일까지 ‘마계까지 점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는 각 마을 퀘스트를 완료하여 빠르게 99레벨을 달성할 수 있으며, 특정 레벨 달성 시 ‘+9 아포칼립스 Type-Void 무기’ 등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1일에는 게임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RE:WIND 옷장 티켓!(헤어)’, ‘RE:WIND 옷장 티켓(무기)’ 등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